제가 인천 여성 고소득 알바  모던바에 일을 하고 있으니 모던바에 대해서만 적겠습니다.

인센티브는 가게마다 정책과 비율이 다 다릅니다.

보통은 면접 때 이야기해주는데요 이야기해주지 않으면 먼저 물어봐도 됍니다.

어떤 곳은 현금 결제인지 카드 결제인지에 따라서 달라지는 곳도 있구요.

일괄적인 퍼센티지로 지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모던바는 위의 착석,보조착석,터치가 불가능합니다.

우리 가게만해도 테이블 자체가 없습니다.

부스는 있지만 거기도 아 미니바고 막혀있지 않고 오픈된 공간입니다.

캐주얼모던바 같은 경우는 테이블이 있긴하지만 대부분은 단체석,테이블까지 음료만 가져다주고 아예 서브를 보지 않습니다.

처음에 뭐도 모를때 바 알바 알아볼 때 착석이나 보조착석 없는 고싱라고 속아서 갔다가 보고 온적도 있습니다.

착석바는 입구에 작은 바만 있고 문 대신 커튼이나 발이 있는,가운데는 테이블이 있고 의자는 소파인 룸,다다미방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착석바에서 말 하는 바텐더들은 바가 아닌 소파나 다다미방에서 손님 옆에 앉아서 술시중을 듭니다.

바도 없는 왜 바텐더라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진상손님같은 경우 이건 사장님이 가게를 어떻게 운영하는지에 따라 크게 갈립니다.

어떻게든 맥주 한 병이라도 팔아서 매출 올리려는 곳은 술이 떨이 되어와도 다 받고 하는데요.

아닌 곳은 술이 많이 취했다 싶으면 돌려보냅니다.

칵테일 만드는 바텐더가 되고 싶으면 높은 시급이 흔들리지 말고 페이가 낮아도 경력 쌓을 수 있는 바에 가서 일하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여자들이 주로 일하니까 텃세 걱정하루 수도 있는데요 .일하는 직원 나이대가 어리면 텃세 심할 수 도 있습니다.

평균 나이가 20대 충후반 이상이면 텃세는 거이 없습니다.

인천 여성 고소득 알바 를 큐큐알바 사이트에서 알게되서 시작을 했습니다.

정말 마음편히 즐겁게 일한거 같습니다.